교육프로그램

특별활동계획안

요일 제목 시간 주제 내용
영어수업 풀입반, 열매반
30분씩
아이들의 두뇌를 움직이는 다중지능 영어 프로그램 첸트, 노래, 액티비티를 통해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읽기, 쓰기, 듣기, 말하기의 통합 교육으로 아이들이 스스로 학습법을 터득할 수 있는 인지발달 프로그램.
큐티아트젬 풀입반, 열매반
30분씩
재미있는 미술, 행복한 아이 퍼포먼스 미술수업은 감성과 두뇌활동, 신체활동을 통해 아이들의 오감발달능력을 길러주고 작품을 완성하는 미술 활동도 병행하여 사회적 놀이를 형성하며 아이들의 성취감을 고취시켜 줄 수 있도록 노력하는 통합 놀이 미술수업입니다.
큐티뮤직젬 풀입반, 열매반
30분씩
공간 음악 언어 쑥쑥! 음악수업은 이스라엘과 오르프 교육을 접목시킨 악기를 통한 유아 음악 놀이 활동으로 즐거운 음악활동을 함으로써 감성과 음감을 자연스럽게 높여주고 있습니다. 다양한 악기연주를 통한 상상력을 키우는 재미있는 동화 뮤직 퍼포먼스!
체육수업 풀입반, 열매반
30분씩
영유아시기에 필요한 신체발달 종합 프로그램 신체를 단련하면 두뇌 기능이 향상된다는 사실이 과학계, 교육계의 연구 결과를 통해 널리 알려졌습니다. 학습자의 눈높이에 맞추어 신체 향상 증진을 통한 놀이는 소근육과 대근육의 고른 발달을 가져오며, 놀이 과정에서의 협동심과 사회성을 키울 수 있습니다.
동물체험(쥬쥬)수업 풀입반, 열매반
30분씩
- 다양한 곤충 동물들을 직접 만져보고 먹이를 주며 동물들과에 친밀감을 느끼며 다양한 동물들을 체험 할 수 있습니다.